[import 하지 않고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것]
Component: 기본 함수만 선언해놓음, 용도: 없는 함수 실행하는 오류를 막기위해서
Joint: 물리 새계에서 연결하는 함수를 정의해놓음
Object(Component): Manger.scene 에 등록하고 삭제하는 코드를 추가함
씬에 등록할수 있는 가장 기초적인 클래스
Object.instantiate(등록할 객체) 이렇게 등록하고
등록할 객체.delete() 로 삭제합니다
삭제할땐 이름이랑 태그가 None 이 되고 씬에서 삭제됩니다
Phyics(GameObject, Joint): on_colision_enter(self, collision) 으로 충돌할때 실행됩니다
UI(GameObject): ui 에서 필요한 좌표랑 각도를 생성
[import 해서 사용하는 것]
ImageObjcet(Component): 이미지에 위치, 각도를 관리하고 화면에 나타낸다
GameObject(Object): rect 속성이 있을때 > pygame.Rect 일떄 마우스충돌을 연산합니다
Object 가 상속받아서 사용하는게 아닌이유가 마우스 충돌연산이 되지 않아서 오류가 발생합니다
pygame 은 y좌표가 반전이여서 좌표가 햇갈리는데 render_position 는 y 좌표를 다시 반전시킨 Vector 를 반환해서 render 할떄 사용합니다
StaticObject(Phyics): 움직이지 않는 물리 오브젝트 모양은 str 로 chain, circle, edge, polygon을 지원함
DynamicObject(Phyics): 중력에 영향을 받고 움직이는것만 제외하면 StaticObject 랑 같습니다
Text(UI): 글자를 화면에 나타냄 줄넘김 지원함
Button(UI): 클릭하기전과 클릭할떄 사진을 따로 받음 클릭시 is_click 이벤트가 실행됨
InputField(UI): 입력 필드 입력 삭제 delete 구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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