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. 특성을 컴포넌트화 시킬수 있다.
Object 클래스에 components 리스트가 추가 되었습니다.
components 리스트에 추가한 객체는 update, render 함수가 같이 호출됩니다.
ImageObject 도 컴포넌트이기때문에 components 리스트에 추가하시면 됩니다.
2. 자식을 init 함수에!
__init__ 함수에서 자식으로 할 객체를 생성하고
init_instantiate 함수를 호출하면 됩니다. 하지만 자식으로 설정하지않아도 생성은 가능합니다
3. 루프중에서 간편한 생성
원래는 함수 3개를 호출해야 하지만 이제는 instantiate 함수를 실행하면
맵 실행중 생성이 가능합니다. instantiate 함수는 맵을 생성할 당시에는 실행할수 없습니다.
4. on_collision stay, exit 추가
5. on_collision_XXX 변경
인자가 Collision 클래스로 변경되었습니다
gameobject는 충돌한 오브젝트이고
othergameobject 는 self 객체 자신입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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